이하늬 마유크림 효능, 게리쏭 마유크림 부작용 없을까 말기름 마유크림 이하늬

* 건강 관련 기타 정보



오늘 ‘마유크림’이 크게 화제가 되고 있네요. 어떻게 보면 이뻐지고자 하는 욕심 앞에서 한없이 귀가 얇아지는게 여성인것 같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화장품들이 나오고 사라지고 했으나, 그 성분의 차이는 별로 없으며, 효과 또한 절대적으로 좋은게 없었습니다. 이번엔 이하늬 마유크림이?

만약 어떤 특정 화장품이 정말 최고로 좋았다면 지금까지 꾸준하게 그 제품이 살아남았겠죠. 마유크림 효능, 이하늬 마유크림 등 이 화장품에 대한 기사와 글이 엄청나게 나오고 있는 와중에 저는 조금 중립적인 시각으로 보고자 합니다.

게리쏭 마유크림이 무엇인지 왜 갑자기 떴는지 등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마유크림 갑자기 뜨게된 이유는 뭘까?, 조금은 조심스럽게 접근해보는 마유크림 정보

마유크림을 꼭 바른다는 이하늬 마유크림 효능 그렇게 좋을까?

'겟잇뷰티 2015’에서 소개된 이하늬 마유크림 효능으로 여성들의 귀는 또 한번 팔랑거리게 됩니다. 겟잇뷰티에 나와서 이하늬는 자신의 애용품이라며, 마유크림을 통해서 피부 관리를 하는것 처럼 나왔지요.

이하늬는 예전부터 연예인 답게 피부가 좋았고, 마유크림이 나온지 얼마나 됐겠어요. 이하늬는 게리쏭 마유크림을 기초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로 꼭 쓴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마유크림 효능으로는 피부관리받은것 처럼 피부가 쫀쫀해지며, 수분이 가득 찬 느낌을 주기 때문에 겨울 처럼 피부가 건조해 질때 좋다고 설명 했습니다.

 

 

이하늬 기초 마무리는 무조건 마유크림으로? 갑자기 게리쏭 마유크림이 필수 화장품?

그리고 옆에서는 전문가들이 함께 나팔을 불어주는데요. 마유크림 효능이 좋은 이유가 불포화 지방상 성분이 많으며, 사람의 피부와 성분이 비슷하기 때문에 마유크림의 효능이 더욱 좋다고 마치 정말 마유크림을 바르면 피부에 별 자극이나 부작용도 없이 쫀득 해질것 처럼 이야기를 해줍니다.


마유크림 효능 흡수 빠르고 보습 오래 지속되고~..

트러블 염려도 적은 성분이라고 하는데 이런거 많아요.. 대부분 화장품들이 다 그런데요 뭘....

이하늬 화장대 뷰티습관 '마유크림'

마유크림이 '승무원 크림'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더군요. 그 이유는 모르겠으나, 마유크림이 수분유지가 잘된다고 소문이 나고, 항상 모든 여성 화장품에 들어가는 ‘주름개선, ‘피부재생’ 등의 문구가 따라 붙게 됩니다.

지금까지 마유크림 같은 화장품이 몇백가지가 있었던가요. 셀수없었지요.

 

마유크림 뜻이 뭘까? ‘마유’의 뜻?

마유크림 효능 지나친 감이 있진 않은지.. 이하늬 마유크림 방송은 마케팅.

마유크림에서 ‘마유’는 말의 기름을 뜻합니다. 중국의 본초강목에서는 말의 기름이 기미와 주름을 잡아주고, 주근깨에 좋으며,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준다고 나와있다고 해요. 중의학은 본초강목, 한의학은 동의보감 이걸 언제까지 우려먹을 것인지 모르겠어요.

수없이 나온 한방 화장품 보면 마치, 엄청난 약초 효능을 피부가 직빵으로 받을 수 있는 것 처럼 광고를 하는데, 마유크림도 마찬가지 입니다.

 

마유의 성분 뭐가 다를까 마유크림 효능이 좋다고 주장하는 이유는?

위에서도 전문가라는 사람들이 마유크림의 성분이 사람의 피부와 비슷하다고 했는데, 마유 즉 말기름의 성분이 사람 피지와 비슷하고 흡수가 잘되며, 피부에 거부감이 없다고 합니다.

이는 마유크림뿐만이 아니라 저가 화장품 수분크림을 발라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하늬 마유크림의 효능이 백퍼센트 사실이고, 피부에 짱 좋다면 아시아만 해도 수천만명에서 억대의 인구가 바를 수도 있는데 그 많은 말기름은 어디서 가져오나요?


달팽이크림 바르면 꿀피부 될것 같았지만 그렇지 않았죠. 마유크림 효능도 정말 좋을까요?

그리고 마유크림과 함께 막 기사에 올라오고 있는 마유의 효능을 보면, 머리카락도 나게하고, 손발트는것도 낫고, 혈액순환까지 도와준다며 무슨 만병통치약 분위기로 가기도 하는데요. 일부 지역에서는 마유크림이 아토피 치료제로도 쓰인다고 하는데 마유크림의 홍보가 좀 과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유크림 효능 탁월한 피부재생?

마유크림은 재생관리에 탁월한 효과에 대한 아무런 근거도 없이 그냥 글만 나옵니다..

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화장품과 각종 약재 등을 모아보면 끝이없을거에요.

그자리에서 마유크림을 발라보고 피부가 안정감 있고 수분을 꽉 채워주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마유크림을 바르고 자면 '에스테틱' 다녀온것 같다고해요..

이런 프로그램에서는 영어를 최대한 써줘야 합니다.

마유크림,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마유크림 부작용은 없을까요.. 아직까지 알려진 마유크림 부작용은 없습니다. 하지만 과거 우리나라 최고 홈쇼핑 쇼호스트가 극찬을 했던 화장품의 부작용으로 인해서 큰 피해를 본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경우는 별로 없지만 정말 좋은 제품이라면 시간이 좀 더 지나도 꾸준하게 많이 팔릴것이고, 만약에 마유크림 부작용이 있다면 시간이 더 지나서야 알려지게 될 것 입니다.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왜 갑자기 들고나왔을까? ‘이하늬 게리쏭 마유크림 모델’

마유크림 포스터 '이하늬 마유크림 게리쏭'

이하늬는 작년 10월 ‘마유크림’ 모델로 활동했고 지금까지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갑자기 특정 화장품을 가지고 나와서 극찬하는데는 이유가 있곘지요. 이렇게 해줘야 프로그램 제작비도 나올거구요.이게 나쁜것은 아닙니다. 지금까지 모든 방송이 이렇게 만들어져 왔고, 제가 이렇게 이야기 드리는 이유는, 마유크림 효능에 혹해서 돈을 쓰지 마시고, 기본적으로 피부 관리에 중요한 물 충분히 마시기, 세안습관, 선크림 항상 바르기 등 기본에 충실하시라고 말씀 드리는 것 입니다.

비슷한 최근 사례로는 한고은도 있었죠. 아래 글 한번 보세요

한고은 피부 관리 비법 한고은 수분크림

그리고 좀 깨는 외국의 마유크림들

중국 마유크림?


일본 마유크림


소화제 처럼 생긴 마유크림..--;


이건 마유크림이 아니라 오일이라고 쓰여있군요.

이거 발라도 피부 좋아질까요? 생긴건 목욕탕 이발소에서 머리깎을때 발라주는거같은데


마유크림이 그러보니 좀 흔한가 보군요.





마유크림 뭐 별거없죠?

피부가 정말 좋은 친구가 한명있는데, 그 친구에게 비결을 물어보니 아주 단순명쾌 했습니다.

정기적으로 피부과에 돈을 쓰는것 말고는 별게 없다구요

그 친구는 화장품이 하나도 빠짐없이 저가 화장품 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꿀피부를 자랑하는데 그 비결은 역시 피부과.

그리고 세안과 수분관리는 철저하게 하더군요.

마유크림 후기에 혹 하지 마시고, 급한거 아니니 차분하게 보세요~

이하늬 마유크림 효능, 게리쏭 마유크림 부작용 없을까 말기름  마유크림 이하늬

글 잘 보셨다면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