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피부 관리 비법 한고은 수분크림 그리고 피부 트러블 없애기 피부좋아지는법

* 건강 관련 기타 정보



오늘은 피부 건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한고은 피부 정말 좋죠! 와 어떻게 저 나이 되도록 저렇게 유지 할 수 있을까? 한고은 보면 감탄만 나옵니다. 티비에서 요즘 한고은이 자주 나오면서 그녀의 늙지않는 뱀파이어급 미모를 보면서, 많은 여성들은 한고은 피부 관리에 어떤 비법이 있을까 큰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요즘 ‘로맨스의 일주일’에 출연하면서 백인오빠 만나서 데이트하는 방송을 찍고 있는데요.

저는 이런 종류 방송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채널돌리다 두번 보게 되었는데, ‘한고은 피부’만 보이더라구요. 피부 트러블 하나 없을것 같은 그녀의 눈부신 피부. 한고은 만의 ‘피부좋아지는법’은 따로 있을까요?

한고은 수분크림 등 지금 화제가 되고 있는 부분과 함께 피부좋아지는법까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한고은 피부 어떻게 하면 나도 가질 수 있을까?

한고은 피부 정말 쩌네요. 피부 트러블 하나 없을것 같은 그녀

한고은의 피부만 좋은게 아니라, 몸매도 보면 평소에 관리를 정말 잘하나보다 싶을 정도로 절대 본인의 나이대로 보이지 않습니다. 하도 한고은 수분크림이 언론에 나오길래 찾아봤더니, 이건 광고더라구요. 한고은이 ‘미구하라’라는 화장품 브랜드와 계약을 맺었나 봅니다. 확인은 하지 않았지만 이렇게 특정인 이름이 거론되면서 노골적으로 특정 상품 기사가 많이 나올 수는 없거든요.

한고은 수분크림 가격은 64000원 입니다. 참고하시되 바른다고 한고은 피부 될거란 생각은 버려야됩니다.!

여튼 한고은 수분크림 광고 효과가 대단했는지 해당 화장품 홈페이지는 로딩이 굉장히 느렸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렸나봐요. 저는 개인적으로 특정 화장품을 추천해주는걸 싫어해서 따로 언급하진 않을게요. 제가 비싸다는 수분크림도 써보고 로드샵에서 싼것도 써보고, 친구들과 여러가지 돌려 써보면서 토론도 해봤는데 결론은..

- 화장품에 대한 진리 아이템은 없다는것

- 같은 피부타입이라도 잘받는 화장품이 다 다르다는것

입니다.

똑같은 건성 피부를 가졌고, 피부 트러블도 굉장히 비슷하게 생기는 친구와 제가 함께 같은 수분크림을 발라봤는데, 저는 괜찮아도 친구에겐 별로였습니다. 화장품이라는것은 가격과는 크게 상관없이 자신에게 잘맞는 브랜드와 제품은 따로 있더군요.

절대로 비싼 제품이 좋다는 편견부터 버리시는게 최우선 입니다. 오히려 싸고 좋은 제품들이 더 많아요. 한고은 피부가 되는데 비싼 화장품 쓸 필요 전혀 없다는거.

 

자 그럼 한고은 피부 관리 비법은 무엇일까요? 피부좋아지는법 따로 있을까요?

현실을 알려 드리자면, 한고은 피부 관리 비법은 99% 확률로 ‘피부과’ 입니다. 주변에 보면 잘 씻지도 않는데 피부 트러블이 극히 적은 사람을 분명 보셨을 것입니다. 피부는 개인적인 생각으론 60%는 타고나는 것이고, 나머지는 40% 관리 입니다.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아무리 타고나도 30대 중반이 넘어가면 망가지는것 같아요.

피부 좋아지는데는 피부과 시술만한게 없습니다. 화장품 몇백만원어치 퍼바르느니, 그 절반정도 피부과에 쓰는게 더 낫습니다.

주변에 화장품 비싼것에 집착하는 사람치고 꿀피부가진사람 별로 못보셨을겁니다. 사실 피부좋아지는법 중에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것은 ‘습관’ 입니다.

 

피부 트러블 없애기 ‘피부좋아지는법 뭐가 있을까? 나도 한고은 피부 갖고싶다’

술 많이 마시거나, 튀김 같은거 막 먹고나면 다음날이나 다다음날 피부 확실히 안좋아지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피부 트러블 없애기 최대 관건은 ‘식습관’

이거 어떻게 보면 정말 어려운것인데요. 피부좋아지는법에 지름길은 피부과에다가 돈 많이 쓰는것 말고는 절대 없습니다. 피부과에 돈 쏟아 부어도 그때 뿐이지, 한번 돈쓰기 시작하면 끝이없지요.

먹는것은 제가 따로 말씀드리지 않아도 다들 잘 알고 계시죠?

제가 정말 크게 효과 봤던것 알려 드리면

 

1.커피를 차(Tea) 종류로 바꾸기

커피를 마시더라도 하루에 한잔만 마십니다. 그것도 아메리카노만!. 그 이유가 달달한 커피음료들은 칼로리와 당분이 엄청나게 높아서 살도 찌고, 몸에도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거 먹고나서 후회하고 밥굶으시는 분들도 계시죠? 그래서 위장이 고생하니 피부가 안좋아질 수 밖에요.. 차라리 밥 꾸준하게 잘먹고 짠것, 단것 이것만 줄여도 완전 효과봅니다.

 

2.물 적당히 마시기

물 무조건 많이 마신다고 좋은거 아닙니다.! 사람마다 체질마다 다 다르다고해요. 입안이 마르지 않을정도로 꾸준하게 몸에 수분공급을 해주는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3.짠음식 아웃!

이건 피부 트러블 이런것을 다 떠나서 우리몸에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의사들이 가장 집에서 강조하는 것중 하나가 나트륨 줄이는거에요. 의사가 가족들에게 그렇게 강요한다면 말 다한거죠?

 

피부좋아지는법 또 하나, 잠은 꼭 밤 10시 이전에 자자

밤10시부터 새벽2시까지가 피부와 성장에 가장 좋습니다. 이건 하도 들어서 지겨우시죠? 피부 좋아지려면 밖에서 술마시고 놀지 말고 빨리 주무세요!

 

 

그리고 피부 트러블 없애기 제발 화장품에 의존하지 말자

1.절대 얼굴에 손대지 않기

우리 손은 이것저것 엄청 많이 만지기 때문에 세균이 가장 많은곳중 하나 입니다. 절대 얼굴에 손을 대시면 안되요. 얼굴에 손대지 않는 습관을 들여보세요. 이거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방법 입니다.

2.세수할때 꼭 미지근하거나 약간 따뜻한 물로!

이거 귀찮아서 실천 안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피부는 미지근하거나 살짝 따뜻한 물로 시작해서 찬물로 끝나는것은 생각할 필요도 없는 기본상식입니다!

 

비싼 화장품도 어려운 습관도 필요없고 이정도면 석달정도 몸에 익힌다고 생각하고 해보시면 훨신 좋아진 피부를 만날 수 있습니다. 피부 트러블 없애기 위해서 심각하지 않은 이상 돈들일 필요도 없고, 한고은 피부 관리 비법 따로 찾을 필요도 없습니다!

그리고 아래 음식들은 꼭 참고하세요!!

건강에 좋은 음식 베스트 10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 모음

나트륨 많은 음식 순위와 나트륨 배출음식 목록 나트륨 계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