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치료에 좋은 발모차 만드는법 방기호 원장 발모차 후기 발모차 재료 자소엽 효능 탈모 어성초 효능 발모차 부작용

* 건강해지는 음식 나쁜음식



탈모 치료에 좋은 음식들 찾다보면 참 별게 다 있죠. 최근에 가장 ‘핫’ 했던것 중 하나가 어성초,자소엽,녹차잎이 들어간 ‘발모차’와 ‘발모팩’이었을 것 입니다. 한 건강 프로그램에 나와서 방기호 원장이라는 사람이 나와서 발모팩과 발모차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자기 자신도 효능을 봤다며 발모팩과 발모차에 대한 성공 사례들을 보여주며, 탈모인들에게 한줄기 빛이 되기도 했습니다.

일단 방기호 원장은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데는 크게 성공을 했는데요. 지금가지 수많은 탈모 치료에 좋은 것들이 많이 나오긴 했으나, 여전히 탈모인들은 프로페시아 등 양약에 크게 의존하는걸로 봐서는, 딱히 답이 없나 봅니다.

일단 궁금은 하니, 발모차 만드는법과 탈모 어성초가 뭐가 그렇게 좋은지, 발모차 재료 자소엽 효능, 어성초 효능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탈모 치료 가능하다는 발모차 만드는법 배워 놓으면 탈모 탈출 가능할까요? 어성초 자소엽 처음들어봐요!

탈모 치료를 20년간의 연구 끝에 발견한 비결이라며 방기호 원장은 발모차, 발모팩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방송이 나간지는 꽤 됐어요. 꽤나 핫이슈 이기도 했구요.

탈모 치료로 유명해졌으니 병원 장사 무지 잘됐겠네요.

발모차 만드는법 알기 전에 뭐가 그렇게 좋은지 알아볼까요.

 

탈모 극복 비결 발모차!! 탈모 치료 도전!~! 자소엽 어성초 녹차잎을 넣은 발모제품!

저기에는 발모차 재료인 녹차잎 자소엽 그리고 화면에는 보이지 않으나, 어성초가 있습니다.

얇은 지갑보다 더 남자를 움츠러 들게 만드는 탈모.. 머리카락의 중요성은 백번 천번 강조를 해도 모자람이 없습니다. 탈모인들이 큰 돈 써가면서 머리털이 자라나길 기도하는데는 이유가 있는 것 입니다. 팔팔한 20대도 한순간 아저씨로 만들어버리는 그 탈모..

 

이것이 탈모 치료에 좋다는 발모차! 자소엽 어성초 이런애들이 뭐길래?!

발모차가 가장 관심을 받았던 이유는, 만들기가 어렵지 않고 발모차는 한번 만들어 놓으면 집에서 두고두고 쉽게 섭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큰 돈이 들지 않는다는게 가장 큰 비결이 아닐까 싶습니다.

 

탈모 치료를 도와줄 발모차 재료 : 자소엽 녹차잎 자소엽

사실 전 이런거 보면 잘 믿지 않는 성격이라, 방기호 원장이 나와서 저거만 하면 된다고 했을때 일단 발모차 후기 같은게 많이 나오면 그때가서 한번 해봐야지~ 하는 생각에 서두르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직 탈모현상은 없어 발모차 후기가 나오면 정말 효과가 있는지 보고 괜찮으면 예방 차원에서 한번 해보려고 알아두려고 했지요.

 

우선 발모차 만드는법 배우기에 앞어서 재료인 자소엽 효능 어성초 효능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까요.

어성초는 이름에 ‘어’자가 들어가죠. 생선 비린내가 난다고 해요.

식물들이 참 다양하고 신기한거같아요.

 

자소엽과 어성초의 효능을 알아봅시다

‘어성초 효능’으로는 탈모효소인 DHT를 억제하고 발모를 촉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항산화 작용이 굉장히 좋다고 하네요. 어성초.. 흠. 꼭 탈모 치료에 좋은 음식뿐만 아니라 우리 건강을 지키는데도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어성초 효능으로는 탈모 치료 외에도

- 어성초는 항균작용을 하구요

- 어성초를 통해서 각종 균 억제가 가능하고

- 어성초가 염증 억제를 해준다고 합니다.

등에 좋은 천연항생제라고 하네요.

그리고 어성초가 피부에도 좋다고해요.

 

그리고 탈모 어성초 효능

천연항생제라 모낭충의 번식을 억제해주고, 그것은 염증으로 인한 탈모를 예방해준다고 하는데요.

어성초를 차로 마시는것보다 머리에 바르면 더 나으려나요?

그럼 머리에 생선냄새가? 흑..

생선대가리라니..

 

어성초는 생선비린내가 나긴 하지만, 청혈과 해독작용을 해준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우리의 몸을 맑고 건강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왜 하필 냄새가 그런거니..

 

그리고 자소엽 효능을 알아봅시다

 

자소엽 이름 귀엽~

자소엽은 차조기잎이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그 뜻이 ‘보라색 깻잎’이라고 하는데요. 실제 자소엽은 말 그대로 보라색깔 깻잎처럼 생겼습니다.

 

이게 탈모 치료에 좋다는 자소엽

자소엽은 따뜻한 성질이 있어 몸이 차가운분들에게도 좋다고 해요

진정제나 진통제로도 과거에는 쓰였다고 하는데요. 생선을 먹고 식중독에 걸린자에게 자소엽을 먹였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소엽 효능으로는 몸의 냉기를 제거하는것이 있다고 하는데요. 비위를 좋게 만들며 기운을 좋게하고, 과거에는 소화제나, 각기병 치료제로도 쓰였다고 합니다.

개나 뱀에게 물린 상처에도 자소엽이 쓰였다고 하니 좋긴 좋은가 봅니다.

 

그리고 녹차는 뭐 다들 잘 아시겠지만

폴리페놀과 카테킨 성분이 탈모를 억제해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 녹차잎 + 어성초 + 자소엽을 모아서 만든것이 발모차 입니다.

 

어성초와 자소엽이 해독에 매우 좋기 때문에 발모차 재료로 쓰였나 보군요

 

그리고 폴리페놀이 에스트로겐과 같은 구조여서 여성호르몬이 증가하면 탈모가 억제 된다고 하는데, 이부분은 흠.. 뭐랄까요 과자나 음료에 벌꿀함유해서 보면 0.00 몇퍼센트 들어있는 그런 느낌..

발모차 만드는법 어떻게?

발모차 만드는법 - 1. 어성초·자소엽·녹차잎 2 : 1 : 1 비율로 섞어줍니다.

발모차 만드는법 - 2. 물을 1.5L를 넣은뒤에  한 시간 정도 상온에 보관하고, 뚜껑을 열어서 한 시간 동안 약한 불에 달여줍니다.

그리고  발모차를 아침 저녁 식전에 100mℓ 정도(종이컵 2/3)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발모차 부작용은 없을까? 탈모 치료는 장기간 해야 되는데..

발모차 재료인 어성초가 일단 독성이 있으며, 장기간 복용을 하기에는 좋지 않은 약재라고 합니다. 그리고 어성초의 성질이 차기 때문에, 몸이 차신분 수족냉증이 있으신분, 어린아이나 임산부는 자제하시는것이 좋구요. 기관지가 약한분에게도 어성초는 별로 좋지 않다고 합니다. 어성초가 자신에게 맞는지 알아보실분은 가까운 한의원에 가시는게 가장 좋겠지요.

그리고 다른 발모차 재료인 자소엽 부작용으로는 어성초보다는 주의할점이 적습니다. 다만 몸에 열이 많아서 몸에 이상이 생기시는 분들에게는 자소엽이 좋지 않습니다. 자소엽은 따뜻한 성질이라 몸을 덥혀주기 때문입니다.

발모차 후기는?

제가 정확한 발모차 후기를 찾아보려고 검색을 많이 해봤는데, 좀 정성들여 썼다 싶은 글들은 꼭 마지막에 제품홍보로 넘어가더군요 ㅎㅎ

아직 정말 효과를 크게 봤다는 발모차 후기는 보이지 않습니다. 고로 큰 기대를 하지마시고, 몸에 좋은 차라고 생각하고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개인적으로는 부작용이 덜한 자소엽을 사다가 차로 드시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녹차에 폴리페놀이 많다고하니, 달달한 커피 대용으로 드신다면 좋을듯 하네요

그리고 아래 탈모에 좋은 음식들 꼭 참고하세요

탈모예방법 확산성 탈모치료 방법 탈모에 좋은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