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중국 아나운서 장웨이제 인체표본, 인체의신비 임산부 전시회

* 건강 관련 기타 정보



서프라이즈에 참 흥미로운 이야기가 나왔군요 사람 몸에 관련된 이야기라 관심이 가서 한번 포스팅 해봅니다.

중국아나운서가 인체표본으로 돌아왔다는 섬뜩한 이야기 인데요 장웨이제라는 중국 아나운서 이야기 신비한 TV 서브라이즈에서 임산부 인체표본에 대한 스토리가 다뤄졌습니다.

한 인체표본이 공개되면서 중국은 큰 논란에 빠지게 되었는데요

중국에서 손꼽히던 대표 아나운서 중 한명이었던 장웨이제가 인체의신비 전시회에서 인체표본으로 전시되었다는 설이 나돌게 되었던 것입니다.

말만 들어도 무서운데요 과연 서프라이즈 인체표본이야기는 진실일까요



 

장웨이제 인체표본 이야기는 중국의 한 정치가와 연관되어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과거 중국에서 한권력 했던 보시라이라는 사람과 관련되는데요

보시라이는 지금은 몰락한 정치인이 되었죠. 당 서기(중국에서 대통령 격)가 되기 위해서 야망을 불태웠으나, 2011년에 보시라이의 아내가 살인을 저질렀던걸 숨기려 했던게 들통나면서 권력과 작별을 고하게 됩니다.

그리고 보시라이와 관련되었다고 알려진 또 하나의 무서운 사건.. 바로 인체표본 사건이지요.

2012년에 미국에서 전시되었던 인체의신비 전시회, 그곳에서는 각종 인체표본을 통해서 우리의 몸 속이 어떻게 이루어져있는지 적나라하게 보여주게 되는데요

당시 전시회에 있던 인체표본 중 임산부 인체표본이 있었는데 그걸 보던 한 중국인 관람객이 중국아나운서 장웨이제라고 이야기를 한 것이 사건의 발단이 되었습니다.

 

장웨이제는 인기있는 중국아나운서였지만 1998년에 갑자기 사라지게 되었고, 실종후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2012년에 미국에서 인체의신비 전시회에서 인체표본으로 등장했다고 한 중국언론을 통해서 알려지게 됩니다

임산부 인체표본을 장웨이제라고 주장한 이유는 해당 인체표본의 얼굴 형태나 이목구비 그리고 키 발사이즈까지 장웨이제와 상당히 닮았다는 것이고, 실종 됐을때도 임신8개월이었다는 것이 그 이유인데요

그리고 당시 장웨이제가 일하고있던곳이 다롄 방송국이었고, 보시라이 역시 다롄 시장으로 있었는데 둘은 내연관계였으며, 보시라이가 자신과 결혼해줄거라 믿었지만 정치적으로 더 나아가려면 보시라이는 본처가 필요했기에 이혼할 생각이 없었다고 합니다.

보시라이는 장웨이제에게 헤어지자고 했고, 갑자기 몇달뒤에 그 중국 아나운서는 실종하게 됩니다.

그리고 중국 아나운서 인체표본 이야기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거짓입니다. 해당 임산부 인체표본의 가족들이 신분을 밝히는걸 원치 않기에 신상을 알려줄순 없지만 해부학자의 아내와 친한 중국인 친구며, 사고로 인해서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완전하게 증명되지 않은 루머는 더 커지기 마련이죠 중국인 친구라는 말은 더 큰 의혹을 불러일으켰지만 증명할 길이 없으니 이 사건은 거기에서 묻힙니다

 

인체의신비 전시회 정말 놀랍고 신기합니다.

실제 전시회 사진들 보실까요

조금 무서울수도 있으니 잘 놀라시는 분들은 뒤로가기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말도 해부해놨군요

인체의신비 정말 놀랍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