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예방 샴푸 필요없는 발모팩 후기 어떨까? 발모팩 부작용, 발모팩 비율 발모팩 만드는 방법

* 건강 관련 기타 정보



탈모는 수많은 남성들을 괴롭히는 북한보다 더 나쁜놈입니다. 요즘에는 여성분들도 탈모에 많이 시달린다고 해요. 발모팩의 효능이 정말 좋을지는 미지수 이지만, 그래도 돈이 크게 들지 않는다면 시도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발모팩 후기, 발모팩 부작용, 발모팩 만드는 방법 등 효과도없는 탈모예방 샴푸 따위는 집어치우고 좀 색다른 방법으로 탈모예방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봅시다.

제발 효과가 있길 바라지만, 발모팩은 획기적인 효과가 있었다면 벌써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을 것입니다. 지나친 기대는 금물.



발모팩 정말 탈모예방 샴푸 보다 더 좋을까? 발모팩 만드는 방법 쉽나요?

탈모를 본인이 저렇게 고쳤다니 뭐.. 일단 혹 하는 마음이 생깁니다. 발모팩 부작용 같은것도 본인이 오래 했다고 하니 조금 마음이 놓이는 부분도 있구요.

제가 이 글에서 탈모예방 샴푸를 언급하는 이유는, 알고보면 정말 쓰잘데기 없이 아깝게 돈만 쓰게하는 제품들이 거의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탈모예방에 좋은 성분을 눈꼽만큼 넣어두고 탈모예방 샴푸라니.. 차라리 발모팩 만드는 방법을 배워봅시다.

 

본인이 직접 해봤다며 발모팩 후기를 이렇게 방송을 통해서 보여주었느데요.

살이 빠지지 않았다면 훨씬 더 건강해보였을텐데..

그래도 15년간이나 이렇게 유지해왔다니 발모팩 부작용은 아직까진 없었나 봅니다.

 

탈모 유전자가 없더라도 두피에 나쁜 습관을 가진분들은 탈모가 얼마든지 일어날 수 있다고 하니 조심 또 조심 합시다!.

 

발모팩 만드는 방법 한번 배워볼까요? 발모팩 비율 어떻게?

탈모예방 샴푸는 저리가라! 탈모예방과 거기다가 치료효과도 있다고 하는 발모팩을 만들어 봅시다.

 

일단 발모팩에 들어가는 재료는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 입니다.

제 블로그 보시면 어성초와 자소엽에 대한 효능을 자세히 써놓은 글이 있습니다. 발모로 검색하시면 발모차 포스팅에 써놨어요.

 

 

발모팩 만드는 방법 1. 발모팩 비율 알기전에 재료부터 제대로 골라봅시다.

어성초는 생잎으로 고르시고, 자소엽과 녹차잎은 마른잎을 구하시면 되는데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마른잎으로 다 팔고 있더라구요. 저는 농사짓는 분들 중에 아는분을 통해 개인적으로 구했습니다.

의외로 구하기 무지 쉽고, 흔한 재료라고 해요.

 

발모팩 만드는 방법 2. 발모팩 비율!

발모팩 비율은 어성초 2 : 자소엽 1 : 녹차 1

잘게 잘라서 용기에 넣어 주십니다.

 

발모팩 만드는 방법 3. 발모팩 비율을 잘 맞추셨다면 증류주

담금주 알콜 30% 증류주를 1.5리터 넣습니다.

 

이정도면 6개월치의 발모팩을 만들 수 있다고 해요.

 

발모팩 만드는 방법 3. 발효

공기가 통하게 밀봉해서 3개월동안 발효를 시키면 되는데요 이때쯤 되면 알콜 냄새가 사라진다고 합니다.

대부분 발효로 뭔가를 만들때는, 저같은 경우에는 뚜껑을 한지로 막아둡니다.

저의 블로그 글들중에 ‘발효’로 검색하시면 엄청 자세히 사진과 함께 적어놨어요. 아마 11월 13일에 쓴 매실발효와 용기선택 글일거에요.

(검색은 블로그 화면 상단 오른쪽에 돋보기 표시)

발모팩 만드는 방법은 여기까지 입니다.

발모팩을 이제 다 만들었습니다.

발모팩은 두피에 가볍게 뿌려주시면 되는데요. 세수하고 나서 스킨 바르듯 그렇게 톡톡 두드려가면서 발라주셔도 되고, 스프레이 용기에 넣어서 칙칙 뿌려주셔도 좋을듯 하네요

 

발모팩 후기? 어떤 효과일까

발모팩을 바르면 두피에 유분이 사라지고 탈모를 억제해준다고 합니다.

 

방송에 나온 발모차 발모팩 후기 를 보면

이렇게 탈모가 심했던 아줌마가 4개월 후에 이렇게 많이 나버렸네요

모발의 숫자만 만 증가한게 아니라 머리카락이 굵어지고, 두피도 건강해졌다고 해요

 

 

 

발모팩 부작용은 없나요?

발모팩 부작용이라고 하기보다는 만들고나서 보관을 잘 해주셔야 하는데요.

모든 발효제품들이 그렇지만, 가을 겨울이면 항상 직사광선이 들지않는 그늘진곳, 서늘한곳에 보관하셔야 하구요. 집 온도가 좀 높거나 늦봄 여름이면 냉장고에 보관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발모팩 부작용 즉 제대로되지 않은 발모팩을 만들지 않으려면

만들기 전에 재료를 깨끗하게 씻어서 말려주셔야 하는데요.

이 역시 볕이 들지 않는 온도는 20도 전후의 서늘한곳이 좋습니다.

 

그리고 발모팩 부작용이 생기지 않는 방법중 하나가, 잘 만들어진 제품을 구매하는것인데 개인적으로는 이럴 필요까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재료와 만들어놓은 발모팩이 변질되지 않게 보관만 잘해주시면 되니까요.

다 만들어진 후 쓸때쯤 이상한 냄새가 나면 바로 버려야 한다고 합니다.

이거만 지키시면 발모팩 부작용이라고 할것은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일반인들의 발모팩 후기를 찾아보았는데요, 크게 급변했다는 사람은 찾아보기 힘들었구요. 아무래도 방송이 나온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고, 병원에가서 상술에 속아 쓰는 돈보다는 훨씬 저렴하니 6개월 정도는 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