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셀프건강법 동영상 모음, 1분 톡톡셀프건강법 임헌석 소개, 톡톡건강법 배우기

* 건강 관련 기타 정보



‘톡톡 셀프 건강법’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일단 건강에 좋다니까 건강블로그에서 알아봐야겠죠?^^  ‘톡톡 셀프 건강법’이 이렇게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이유는 간단 합니다. 바로 쉽고 단순하면서도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있기 때문인데요.

최근에 몇개의 방송에서 무술인 임모 씨가 소개한 이 ‘톡톡 셀프 건강법’을 티비를 잘 안보시는 우리 어머니도 아시는걸로 봐서는 아줌마들 사이에서도 꽤나 알려져있나 봅니다.

톡톡셀프건강법은 아주 간단 그 자체 입니다. 톡톡 두드려 주기만 해도 통증이 사라진다는 것인데요. 일단 돈드는것은 아니니까 한번 배워볼까요.



톡톡셀프건강법 동영상 보면서 쉽게 따라할수 있는 1분 톡톡셀프건강법

톡톡셀프건강법 핵심은 포인트를 찾아서 두드리는 것 입니다. 이 무도인은 오랫동안 수련을 거쳐서 알게된 비결이라고 합니다.

방송을 다시 봤는데 짜고하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쉽게 통증이 사라지는 모습이 연출되었습니다. 방송인 김성환은 교통사고 때문에 후유증을 앓고있었는데, 1분 톡톡셀프건강법 한번으로 통증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돌 가수(라고 하기엔 좀 늙었지만) 창민은 다리를 꼬지 못한다고 해요. 그런데 톡톡셀프건강법 한번 해보고 다리를 꼴 수 있게 되었다는데 이거 신기하네요.

 

톡톡셀프건강법 임헌석

우리나라 뿐만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톡톡셀프건강법이 조금씩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있다고 하는데, 일단 먼저 톡톡셀프건강법에 알려 드리기 전에 꼭 염두해두셔야 할것은, 이런것은 그냥 일상생활에서 하시는것은 좋으나, 무조건 병은 병원이 우선이라는 점은 잊지 마세요.

 

톡톡셀프건강법 과학적으로 증명이 되었을까?

이부분 많은 분들이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질문에 대해서는

톡톡셀프건강법 의료행위가 아닌 건강프로그램이라고 본인도 밝혔습니다. 그러니 너무 맹신하지 마시고, 마사지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톡톡건강법 원리는 어떻게 되는걸까요? ‘톡톡셀프건강법으로 몸이 좋아지는 이유’

현대인들은 정신적 육체적 환경적 다양한 스트레스로 인해서 우리의 몸의 자율신경계중에서 교감신경이 항진되어있다고 합니다.

쉽게 말해서 몸이 지쳐있고 좋지 않은 상태라는 것 입니다.

 

우리의 몸이 긴장을 하게 되면 근육들이 뭉치게 되고, 뭉친근육이 질병을 유발한다는것이 톡톡셀프건강법 만든 임현식씨의 이론인데요.

 

톡톡건강법을 통해서 순서대로 ‘헬스포인트’를 자극해준다면 면역력이 강화되고 통증이 치유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톡톡셀프건강법으로 기대할 수 있는 효과는?

톡톡건강법을 통해서 병을 고친다거나 하는것은 아닙니다. 제가 민간요법이나 과학적으로 증명되지 않은 것들에 대해서는 글을 쓰지 않는 편이고, 쓰더라도 부작용이나 반대되는 제 생각을 함께 쓰는 편인데요.

톡톡셀프건강법에 대한 글을 쓰는 이유는, 따로 돈이 드는것도 아니고, 헛된 희망을 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볍게 따라해보시라고 쓰는것입니다.

한마디로 누군가가 사기당하고 피해볼것이 없기 때문에 저도 맘놓고 쓰는거죠.^^

개인적으로 건강과 관련해서 금전적인 피해를 보시는 분들을 보면 대부분 사는게 빡빡한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만약 건강관련해서 제품이나 이론이 나왔을때, 그것이 ‘결제’를 유도한다면 저는 일단 부정적으로 뜯어보는 편입니다.

 

톡톡셀프건강법을 통해서 가벼운 통증이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아니면 일을 하다가 스트레칭과 함께 하면 좋을듯 합니다.

지압이나 마사지는 잘못 할 경우에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데, 톡톡건강법은 말 그대로 가볍게 톡톡 두드리는것이기 때문에 몸에 무리갈것도 없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톡톡건강법 임현식씨는 ‘도어락’을 예로 들었는데요. 우리가 비밀번호를 누르고 문을 열때 주먹으로 쾅쾅 치지않고 손으로 비밀번호만 톡톡 누르면 되듯이, 톡톡셀프건강법 역시 포인트를 톡톡 두드려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쉽게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이야기 합니다.

꾹꾹 힘들게 눌러주는 지압이 아닌, 톡톡 두드려주기만 하면 완화된다니 눈이 번쩍 뜨이네요!

 

 

 

‘헬스포인트’ 즉 정해진 위치에 가볍게 자극만 줘도 우리 몸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에 톡톡건강법이 효과가 정말로 있다면 혁신적이겠는데요?

말하는걸 보니 약파는것 같지는 않은데요. 참 재미있습니다.

 

톡톡셀프건강법으로 질병이 완쾌된 사례가 있을까?

몇년전에 한 부자양반이(누군지 밝히지는 않음;) 테니스엘보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테니스엘보란? – 팔꿈치 관절 그리고 팔에 무리하게 힘이 반복적으로 가해지다 보면 팔꿈치 관절에 통증이 생기는 질환

많은 치료방법을 동원했으나 치료를 하지 못했고, 15년간 고생을 했는데, 톡톡셀프건강법을 통해서 낫게 되었다고 합니다.

 

톡톡셀프건강법 임헌석 매체 소개 장면

그 부자는 뉴질랜드 사업가였는데요, 그사람을 통해서 뉴질랜드 방송국 등에도 알려지게 되었고, 뉴질랜드에서 톡톡셀프건강법이 꽤나 알려지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톡톡셀프건강법 임헌석 씨는, 40여년간 무술을 연마했다고 하네요.

 

태극권인가?;;

 

톡톡셀프건강법 임헌석 쿵푸 태을문의 총 관장을 했다고 하네요.

오래 무술을 하다가 발견하게 된거라고 하네요.

 

톡톡셀프건강법 임헌석, 톡톡건강법 찾게된 계기

전세계에 무술을 연마하는 사람들이 수없이 많은데, 그들은 대부분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빨리 상대를 해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하는데, 자신은 어떻게 하면 사람을 낫게 해줄 수 있을지가 궁금했다고 합니다. 운동을 하다보면 제자들이 상당히 많이 다치기도 하기 때문에 건강, 회복과 관련된 관심이 커졌다고 하는데요.

사람의 몸에는 ‘급소와 혈’이 있는데 그곳을 누르면 사람을 해할수도 있지만, 그곳을 잘 활용하면 ‘힐링’이 될 수 있다는것이 톡톡셀프건강법의 핵심 입니다.

 

톡톡셀프건강법 임헌석이 이야기해주는 우리 몸의 헬스포인트

우리 몸의 급소는 300여군데가 있는데, 톡톡건강법에서 사용하는 헬스포인트는 100여개를 이야기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헬스포인트가 있는데 64개 정도만 톡톡셀프건강법으로 잘 관리를 해도 우리가 일상에서 느끼는 불편함과 고통의 80퍼센트가 15개의 질병으로 인한것인데(허리 통증 다리 통증, 소화불량, 두통 등) 이런것을 훨씬 더 낫게 해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대부분 톡톡건강법의 헬스포인트는 위의 이미지에 나온것이 거의 전부라고 합니다. 팔꿈치부터 손끝사이에 다 있기 때문에 하기도 매우 쉽다고 해요.

 

 

톡톡셀프건강법 부작용은 없을까?

위에서도 도어락을 예로 들었는데, 비밀번호 잘못 누르면 다시 누르면 되는것이고, 비밀번호를 잘못 누른다고 해서 도어락이 고장나지 않는것처럼, 톡톡건강법을 잘못 한다 하더라도, 다시 제대로 하면 되는것이라 톡톡셀프건강법 부작용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셀프건강법’이기 때문에 누군가가 해주지 않고 스스로 하면 되는것이라 쉽고 간단하다는 것이죠.

부상을 당하는 제자들을 고쳐주기 위해서 침술도 배워보고 지압도 배워봤는데 빠른 효과를 보기 힘들었는데, 톡톡셀프건강법을 통해서 빠르고 좋은 효과를 보게 되었다는 것 입니다.

 

톡톡셀프건강법 임상실험 결과는 있는가?

제자들만 가지고는 대상이 한정적이었기 때문에, 가족들부터 실험대상(?)으로 삼아서 시작을 하게 되었고, 부정적인 시각으로 보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았다고 합니다.

과학적으로 임상실험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굳이 돈을 지출할 필요가 없으므로, 제가 올려드리는 톡톡셀프건강법 동영상 등을 보면서 따라해보시고 효과가 있으면 계속하면되고 없으면 그만 두면 될것 같네요

 

일단 노인정에 가서 할머니를 대상으로 톡톡셀프건강법을 시전(?) 해봅니다.

이 할머니는 다리와 허리 쪽에 통증이 있어서 앉았다 일어섰다가 힘들다고 합니다.

 

그냥 이렇게 손끝으로 톡톡톡 누릅니다.

할머니는 이렇게 하고나니까 조금 낫다고 하는데, 저는 이런걸 잘 믿지 않기 때문에 직접해보고 느껴봐야만 믿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톡톡셀프건강법 동영상에서 한가지 알아둬야 할 점은, 만약에 몸의 왼쪽이 아프다면 오른쪽 팔을 자극하고, 오른쪽이 불편하면 왼쪽을 자극한다는 것 입니다.

 

 

톡톡셀프건강법 목 통증 완화법, 톡톡셀프건강법 허리 통증 완화법

현대인들은 컴퓨터와 스마트폰 때문에 더욱 목과 허리에 문제가 많다고 합니다.

병원을 가기 전까지 통증을 조금이라도 완화하기 위해서는

아래 헬스포인트를 자극해 주시면 됩니다.

 

1번이 아주 중요하다고 하네요.

팔이 접히는 부위에서 5cm 아래 부위인데 손가락을 모아서 손끝으로 톡톡톡 5회(홀수로) 두드려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각각 저 포인트를 ‘다섯번’씩 톡톡톡톡톡 눌러주시면 됩니다. 톡톡셀프건강법 간단하죠?

4번 허리를 뒤로 젖혔을때 불편하신 분에게 좋다고 하네요.

 

3번화 5번은 다릅니다. 엄지손가락으로 3초간 3번씩 지긋하게 눌러주시면 됩니다.

 

소화가 잘 안될때 톡톡셀프건강법 어떻게?

신경성 소화불량 등으로 병원에 가봤자 진단도 해결도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톡톡건강법을 하면 될까요.

 

다섯번 톡톡 두들겨 주시구요.

엄지와 검지 사이 5번을 3초간 3회 지긋하게 눌러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톡톡셀프건강법 눈 피로 해결 방법

가장 많은 정보를 뇌에 제공하는것은 눈입니다. 그리고 요즘 사람들은 항상 눈이 많이 피로합니다.

 

톡톡셀프건강법 눈 통증 완화법

3번은 역시 3초간 3번 눌러주는 것입니다.

한가지 다른것은요

4번과 5번을 양손으로 잡고 지그시 눌러주시면 됩니다.

톡톡셀프건강법 임헌석 저자는, 방송에 출연하고 나서 의학계에서 반발이 있을까 두려웠는데, 어떤 의사가 자신의 홈페이지에 이런 건강법이 있더라 하고 올리기도 하고 반응이 생각보다 좋아서 다행으로 생각했다고 하네요.

막 눌러서 지압을 하는것도 아니고, 손끝으로 톡톡 두드리기만 해도 건강이 좋아지게 된다고 하니 사람들이 돌팔이로 많이 봤다고 하네요..

 

장기적으로 톡톡셀프건강법 해도 효과가 있을까요?

사람마다 먹는것, 사는곳, 생활습관이 모두가 다르기 때문에 개인차가 있다고 합니다. 약을 먹어도 빨리 낫는 사람이 있고 늦게 낫는 사람이 있듯이 1분 톡톡셀프건강법 역시 차이가 있긴 하지만 효과는 확실히 있다고 하네요.

 

지금은 중동에서 꽤나 반응이 좋고, 정치 대담프로그램에서도 나왔다고 하네요 ㅎㅎ

 

아래는 톡톡셀프건강법 동영상 입니다.



톡톡셀프건강법 동영상 - 목통증


톡톡셀프건강법 동영상 - 허리통증

 


톡톡셀프건강법 동영상 - 어깨통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