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젖제거 수술 비용, 코골이 수술 비용 그리고 효과

* 건강 관련 기타 정보



코골이 관련해서 검색하다가 찾게 됐는데, 으아 이런 수술이 있다니 좀 무섭네요.. 제가 생각했던 그런 수술이 아닌거 같기도 한데 ㅎ 한번 알아보죠

강용석이 예전에 '유자식 상팔자'에서 '부모의 잔소리에 대처하는 나만의 방법'이라는 주제로 질풍노도 사춘기 자녀들과 스타들이 모여서 열띤 토론을 벌였는데 거기서 코골이 이야기가 나왔다고 합니다.

코골이고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코골이 목젖제거 수술 비용, 코골이 수술 비용 그리고 효과

강용석 목젖제거 수술은 이날 녹화에서 나온 이야기 인데요. 강용석의 둘째 아들 강인준은 "다른 건 다참아도 아빠 코골이는 참을 수 없다"고 폭로했고 이어 "아빠는 코골이가 너무 심해 목젖 제거 수술까지 했는데 아직도 심각하다"고 이야기 하면서 강용석의 코골이가 굉장히 심한것을 폭로했습니다. ㅎㅎ

 

이에 대해 강용석은 "내 코골이 때문에 아내의 청력이 약해졌다. 코골이를 낫게 한다는 말에 목젖 제거 수술을 했지만 효과가 없었다"고 밝혔는데요 ㅎㅎ

코골이 얼마나 컸으면 아내의 청력이 약해질 정도일까요.

흔히들 말하는 탱크굴러가는 소리인가 봅니다.

코골이 수술은 다양한데요

 

코골이 수술 1. 고주파 수술이 있네요

코골이가 유발되는 입천장과 혀뿌리 등의 근육 조직을 고주파를 이용하여 수축시키게 되는데 조직의 긴장도가 높아져 통로를 막고 있던 부피가 줄어드는 효과가 있어 코골이를 유발시키는 원인을 제거 한다고 합니다.

 

저부분을 치료하나보네요

 

코골이 수술 2.임플란트 수술

 

 

치아 임플란트가 아닌, 저부분에 인공물질을 넣어서 진동을 잡아준다고 하네요

코골이 수술 3. 목젖 주사

목젖 주변에 에탄올 주사를 주사해서 코골이를 잡는 수술이라고 합니다.

 

코골이 수술 4. 목젖제거수술

목젖제거수술이라는게 레이져로 목젖과 주위의 연구개 조직을 제거하고 다시 목젖을 만든다고 하는데 제가 전문의가 아니라서 정확한 방법은 모르겠네요

코골이 수술 비용은 각기 다르고 병원마다, 또 대학병원이냐 일반병원이냐에 따라 다르다고 하네요.

목젖제거 수술은 60만원에서 120만원정도까지 다양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