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중국 VPN으로 구글 유튜브, 네이버 차단 풀어봅시다.

Marke 2019. 1. 12. 05:00

중국에 계신 분들.. 오래 계셨던 분들은 다들 VPN이 일상화 되었겠지만 이제 막 가신 분들이나 얼마 안된분들은 답답하게 지내시거나 방법을 찾아서 검색해서 무료 VPN이라는걸 받아는 보는데.. 


짜증나서 못 쓸 수준이고 결국 돈내라고 하는데.. 또 돈을 내고나니 생각보다 좋지도 않고.. 어떡하지.. 이런 반복에 빠지게 됩니다.


저 또한 그랬고 환불 받기도 하고 못받은것도 3번이나되고.. 이것저것 써보면서 자리잡기까지 3개월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중국에서는 한국 처럼 자유롭게 인터넷을 그렇게 할 수 없어요.



지금 중국에 계신 한국분들 짜증이 잔뜩 나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지요.






중국에서 안되는게 상당히 많습니다. 국제사회에서 중국은 '거대한 감옥'이라고 불리는게 이유가 있습니다. 정말 저질 국가예요.


우선 네이버는 DNS 변경으로 간단하게 가능하다고는 합니다. 그런데 이것도 언제 막힐지 모르고 안된다는 분들도 계시고 합니다. 예나 지금이나 중국에서 유일하게 자유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검증된 VPN' 밖에 없습니다.


VPN이라고 다 되는 것도 아니고 유료 중에서도 완전 사람 호구 만드는 곳들이 한둘이 아닙니다. 나쁜애들이 무지무지 많아요. 그래서 전세계 유저들이 좋은 평점을 주고 전문가들도 인정하는 그런 곳을 사용해야 합니다.


https://free-china-internet.com 여기 글이 살짝 길지만 정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국 본토에서 VPN 사용하는데 있어 필요한 정보는 다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