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베트남,태국,필리핀에서 러시아 월드컵 한국 축구중계 보는법

Marke 2018. 6. 4. 02:57

러시아 월드컵 우리나라 16강 못갈거 알지만.. 다른 국가들의 경기만 봐도 황홀할 정도로 즐거운 축구인들의 대축제 입니다. 월드컵이 2년에 한번 열렸으면 좋겠어요 ㅜㅜ


제가 일 때문에 베트남이랑 태국을 많이 왔다갔다 합니다. 몇년전까지 반도체 분야에서 일을 하다가 회사 제품이 삼성 전자 베트남 공장 쪽에 들어가는게 있어서 한번씩 출장을 가게 되었는데 지금은 다 때려치고 전혀 다른 일을 하고 있습니다.


태국과 베트남은 인터넷 환경이 한국처럼 엄청 좋진 않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놀러 자주 갔던 필리핀 인터넷 속도가 가장 느렸던 것 같아요.


<3개국가는 꽤 가까운 편 입니다. 지도에 남중국해라고 나와있는데 동남아 사람들 저 단어 싫어합니다.!>


여튼 동남아 쪽에서 1년 중 절반 이상을 보내면서 한국 드라마, 축구 중계, 예능 프로그램 등 거의 매일 보기 위해서 다양한 VPN 서비스들을 사용해보았습니다. 그 경험담을 좀 나눠드릴까 해요.




우선 아마 많은분들이 시도해보셨을 무료 VPN 중 거의 유일하게 한국 IP를 사용할 수 있는게 바로 VPN gate 입니다. (사용방법보기)


써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화가 날때가 많습니다. 


  • 쓸만한 라인은 접속이 거의 안되거나.. 

  • 됐다 하더라도 속도가 느리고.. 

  • 운좋게 빠른 서버에 접속 했다 하더라도 금방 느려지거나

  • 잘 쓰다 갑자기 접속이 끊어져버리기도 합니다.

공짜니까 이거부터 한번 시도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러시아 월드컵 한국은 F조.. 멕시코 무조건 잡고 스웨덴에게 비기거나 이겨야 ㅜㅜ>


안정적이고 빠르게 사용하려면 그냥 돈내고 쓰는 유료 VPN이 유일한 답 입니다. 세상에 공짜 없더라구요.. 제가 거의 3년동안 이름 있는 VPN은 대부분 사용해봤다고 자신 합니다.


길게 이야기 해봤자 시간낭비니까 그냥 단순하게 결론만 내릴까 합니다.


<한국 제발 파이팅 하자..>


유료 VPN 장점이 동시에 여러대 접속을 허용하는 건데.. 이걸 다르게 생각하면 여러명이서 같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동시에 사용하지만 않으면 대가족도 한 계정으로 쓸 수 있을 정도 ㅋㅋ


 가성비, 속도, 안정성, 보안등을 다 따져보았을때 여러분의 돈이 아깝지 않은 VPN 서비스는 딱 2개 정도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Express VPN, Nord VPN 두가지 인데요.


[VPN 비교 분석] 여기 가시면 둘다 상세한 리뷰와 함께 가격 할인하는 방법까지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다른거 보실필요 없고 돈낭비 시간낭비 하기 싫으시면 둘중에 하나 골라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