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돈, 권력, 교육

드래곤볼 작가 수입 재산, 원피스 작가 수입 만화 애니메이션 판권

Marke 2015. 4. 10. 06:02

오늘 원피스에 대해서 검색을 하다가 재미있는 자료를 보았는데요

드래곤볼 원피스 작가들이 지금까지 얼마나 벌었는지를 잘 정리해놓은 자료였습니다.

정말 어마어마 하게 벌었더군요. 저는 그사람들이 돈을 많이 번것도 부러웠지만, 그렇게 한가지를 열심히 해서 성공하면 큰 부와 명예를 얻을 수 있는 구조와 또 그만큼 그들의 작품을 사랑해주는 수요가 풍부하다는것이 부러웠습니다.

일본이나 미국은 뭐 하나 잘하면 먹고사는데 전혀 지장이 없을것 같아요

서론이 길었네요 드래곤볼 작가, 원피스 작가 얼마나 벌었나 볼까요?



(이 자료는 조금 정리된 자료 입니다.)

우선 드래곤볼 원피스 원고료

드래곤볼 단행본

원피스 단행본 판매로 인한 수익

드래곤볼 해외판매가 대박이네요.

드래곤볼 수입이 넘사벽이군요.

크아 드래곤볼이 대단한 이유가 2010년 이후에도 꾸준하게 수익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원피스도 해외에서 꽤나 인기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드래곤볼 해외 DVD 판매 매상이 엄청나네요 –_-;;

일본 내에서 캐릭터관련 매상만 해도 대단합니다.

원피스 드래곤볼 대단하네요

카테고리 다른글에 보시면 재미난 자료 또 있습니다.^^

다른 직종 보시려면 [글 더보기]